패션 사진에 대해 당신이 몰랐던 9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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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74회 작성일 24-05-08 18:50본문
기술이 어떻게 패션 비즈니스와 패션 혁신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오늘 런던에 본사를 둔 McKinsey 파트너이자 영국, 유럽, 유럽에서 회사의 의류, 패션 및 럭셔리 사업을 이끌고 있는 Anita Balchandani와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중동, 아프리카. McKinsey on Startups 팟캐스트의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McKinsey 편집장 Daniel Eisenberg가 영국,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회사의 의류, 패션 및 럭셔리 업무를 이끌고 있는 런던 기반 McKinsey 파트너인 Anita Balchandani와 이야기를 나눕니다.. McKinsey on Startups의 더 많은 에피소드를 들으려면 Apple, Audible, Google Podcasts, Spotify 또는 Stitcher를 구독하세요. Daniel Eisenberg: 안녕하세요. McKinsey on Startup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Daniel Eisenberg입니다. 우리는 함께 업계를 위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을 선보이는 새로운 모델을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프로젝트 개요와 무드 보드를 통해 팀은 즉시 작업에 착수하여 모델과 설정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Anita는 소매 산업을 형성하는 혼란에 대한 전략적 대응을 개발하도록 고객을 도울 뿐만 아니라 Business of Fashion과 협력하여 업계 최고의 사상 간행물인 State of Fashion을 공동 주도하고 있습니다. 지난 2~3년 동안 의류 및 패션 산업을 형성하는 데 기술과 디지털화가 일반적으로 어떤 역할을 했습니까? 또한 자신의 의류와 그에 대한 혁신 이야기를 고려하고, 가장 좋아하는 의류 품목이 어떻게 업계 혁신 발전의 결과인지 연구하고, 결과를 다른 학습자와 공유하게 됩니다.
빠른 Google 검색을 통해 수십 개의 의류 구독 서비스가 검색되며 그 중 다수는 들어본 적도 없습니다. 의류 및 패션 사진에 대한 우리의 고객 기반에는 잘 알려진 브랜드와 라벨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우리는 업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스튜디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글로벌 플랫폼은 패션 및 혁신 생태계의 목소리를 연결하여 보다 지속 가능하고 포용적인 산업을 장려합니다. 항상 창의성과 예술적 표현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온(그리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산업은 이제 전례 없는 수준으로 기술을 수용하면서 더 많은 과학을 혼합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브랜드 및 소매업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재고, 가격, 공급망 관리, 제품 설계 및 생산 등 업계 내부 운영 방식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난 7월에 시작된 이 계획은 패션 브랜드가 기후 과학에 부합하는 지속 가능성 목표를 설정하도록 지원하고 탄소 발자국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1. 테스타, DS; 박시안, S.; Eike, 크림 추천인코드 R. Instagram에서 지속 가능한 패션으로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패션의 어두운 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규제 기관과 글로벌 활동 그룹뿐 아니라 개인 소비자로부터도 변화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M&S가 소비자에게 새롭고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지속적으로 혁신을 주도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클래식한 룩과 고급 소재로 유명한 Lucky Me I See Ghosts 후드티는 Kendall Jenner와 같은 유명 인사들이 착용했습니다. 또한 브랜드가 포장에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세요. 그녀가 8월 뉴욕에서 착용한 Cecilie Bahnsen x Asics Mary-Jane 운동화는 24시간 만에 Scandi 브랜드의 페이지뷰를 27% 급증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