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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 라이브 이벤트 관리 전문가의 9가지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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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7회 작성일 24-10-28 0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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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ldpwldmkpYouTube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등장으로 비디오는 다른 어떤 매체보다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사로잡는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복잡합니다. 우리는 놀라움을 좋아하지만 동시에 친숙함도 좋아합니다(여기서 더 많은 마케팅 심리학이 필요함). 귀하의 콘텐츠가 매력적이라면 해당 틈새시장에 있는 사람들도 자신의 계정에서 귀하의 동영상을 게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화요일. 또한 오전 9시에 참여도가 특히 높으므로 그때 콘텐츠를 예약하세요. 어떤 플랫폼이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신중하게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젊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YouTube나 Instagram 플랫폼은 이 인구통계 그룹의 사용자 참여율이 높기 때문에 이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타겟 청중이 어린이라면 TikTok 플랫폼에서 Z세대 청중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아래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브랜드는 UGC를 전략적으로 활용함으로써 타겟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전환을 유도하는 영향력 있는 TikTok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전면 광고와 마찬가지로 TikTok 탑뷰 광고는 사용자 기기에서 전체 화면으로 표시됩니다. 고온은 열사병, 탈수 등 열 관련 질병을 유발할 수 있으며, 특히 노인이나 어린이와 같은 취약한 인구 집단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목요일. 정오에는 참여도가 높기 때문에 주말을 꿈꾸는 사람들을 잡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플랫폼에서 최대한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려면 적절한 콘텐츠를 적절한 빈도로 적시에 게시해야 합니다.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인포그래픽, 여론 조사, 퀴즈, 사용자 생성 콘텐츠 등 콘텐츠 형식을 혼합하여 청중의 참여와 관심을 유지하세요. 성공적인 TikTok 마케팅은 적시에 적절한 콘텐츠에 관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의 가치와 목표를 이해하고 이를 올바른 인플루언서와 연결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사용자가 생성한 UGC를 분석함으로써 브랜드는 고객의 선호도, 요구사항, 문제점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UGC에 대한 더 강한 유대감을 느끼므로 UGC는 청중과 소통하려는 브랜드에게 귀중한 리소스가 됩니다. 앱 참여도는 매일 앱을 여는 플랫폼 사용자 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청중 참여와 비디오 콘텐츠, 비디오 품질 및 작성자 유형과 같은 기타 요소 간의 연관성을 평가하기 위해 다중 선형 회귀가 수행되었습니다.

더 긴 형식의 콘텐츠를 실험할 수 있고 실험해야 하지만, 2021년 TikTok이 제안한 대로 일반적인 통념은 21~34초 사이의 동영상이 가장 좋다는 것입니다. TikTok의 알고리즘은 빠른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지 관리가 더 어려울 수 있는 바이러스성 콘텐츠를 강조합니다. 디지털 크리에이터 맨션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유튜버 Jake Paul은 Team 10 팀과 함께 로스앤젤레스의 한 집이 아닌 두 채의 집에서 이웃을 짜증나게 하는 것으로 악명 높았습니다. 하지만 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재 인큐베이터가 되기 위한 TikTok의 부상의 다음 논리적 단계입니다.

게시할 적절한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한 단계입니다. TikTok 비즈니스 계정을 설정하는 것은 쉽고 TikTok을 마케팅에 사용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TikTok에 게시하기 가장 힘든 시간은 언제입니까? 게시하지 말아야 할 때를 아는 것은 게시할 때를 아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는 '틱톡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언제인가?

이는 2019년에 소비한 시간의 5배 이상입니다. Insider Intelligence는 2025년까지 TikTok이 일일 소비 시간에서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앱을 능가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제라 포스터-펠(@jera. 소셜 미디어 전문가이자 LateCon 연사인 bean)은 일관된 브랜딩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여러 플랫폼에서 유사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의 콘텐츠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더 높은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보게 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틱톡 라이브 하는법 토요일 이른 시간에 시청하는 사람이 적다는 점이 흥미롭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은 회사의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보는 사람의 수를 제한하므로 중요하거나 관련성이 있는 게시물을 홍보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해당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유형의 휴대폰은 서로 다른 화면 비율을 사용하므로 중요한 콘텐츠를 가장자리에서 멀리 배치하면 모든 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식을 활용하여 자신의 이상과 선호도에 맞는 콘텐츠를 만드세요. 마케팅 담당자는 교육을 통해 TikTok을 마케팅에 사용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게 되며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 TikTok을 더 자주 사용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반에 걸쳐 인상적인 브랜드 존재감을 유지하고 싶거나 스마트하게 수행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다면 RankON에서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포함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즉, 스트리밍하는 동안 시청자가 댓글을 달고, 질문하고,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상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사용하고 전시하는 데 필요한 법적 권리가 있는지 항상 확인하세요.

또한, 진행하려면 최소 1,000명의 팔로워가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1,35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그녀의 TikTok 계정에서도 그녀의 동영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녀의 페이지에는 현재 2억 2300만 명 이상의 팔로어와 238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귀하의 컨셉과 형식에 맞는 TikTok 해시태그를 활용하고, TikTok SEO용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트렌드를 만들고, 브랜드에 대한 가시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뛰어난 브랜드를 기다리고 있는 열성적인 청중이 있습니다... 운 좋게도 TikTok의 데스크톱 버전을 사용하여 이를 한꺼번에 수행할 수 있는 멋진 방법이 있습니다. TikTok 광고 대행사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문성을 입증해야 합니다. 브랜드의 목표와 예산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업계에서 강력한 성공 기록을 보유한 대행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사 Influential의 CEO인 Ryan Detert는 수백만 달러의 예산을 가진 기업의 경우 이미 그런 일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틱톡 라이브 조건 틱톡 라이브 수익 꽤 큰 확산입니다. 귀하의 회사에 확장된 추적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앱과 배경의 제휴사를 활용하여 귀하의 비즈니스를 전 세계에 알리는 것이 쉬워집니다. 이 기능은 아직 미국에서 출시되지 않았지만 지난 달 TikTok의 총괄 관리자인 Vanessa Pappas는 회사가 창작자들이 잠재적으로 팔로어를 통해 부자가 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틱톡 에이전시 틱톡커 틱톡커 TikToks의 가장 좋은 점은 청중이 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진심으로 돕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TikTok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Q&A 라운드입니다. TikTok 캠페인 페이지에는 모든 캠페인, 광고 그룹 및 광고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윌 스미스는 7억 명이 넘는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같은 해 인도의 젊은이들이 TikTok을 빠르게 이용하여 6억 1100만 번 이상 앱을 다운로드하자 인도 정부는 보안 문제를 이유로 해당 앱을 금지했습니다.

New York Times의 기사에서 Taylor Lorenz는 전체를 위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서로의 영향력을 활용하는 TikToker가 로스앤젤레스 맨션에 거주하는 현상을 설명했습니다.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플랫폼의 트렌드를 따르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콘텐츠에 참여하고 생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명확한 지침과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해시태그는 사용자가 관련 정보를 식별하고 자신의 필요와 관련된 주제에 대한 댓글을 검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Taylor Swift의 TikTok 계정은 종종 Duolingo, Rare Beauty, Dormify, Target 등의 댓글과 팀을 이루고 있습니다. 유해한 댓글이나 스팸 댓글을 다루는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시물이 홍보되어야 한다는 또 다른 좋은 신호는 게시물이 유기적으로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분야에서 좋은 사람이 되도록 지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부 동영상은 실패하고 다른 동영상은 성공할 수 있으므로 합당한 범위 내에서 재미있게 시청하고 자신이 아닌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이 부분은 여러분에게 맡기고 여러분이 작업을 하도록 맡길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나중에 필요할 때 배우고, 이해하고, 빠르게 암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TikTok에서 라이브를 진행하는 것이 TikTok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이 되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고객이나 팬은 신뢰할 수 있는 소스에서 구매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eBook 출시일보다 훨씬 일찍 TikTok을 시작하는 것이 현명한 조치입니다. 그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성장할 수 있었던 배우로서의 유연성으로 평론가와 팬들로부터 칭찬과 존경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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